Q&A
-
[파트너사 안내] AMINI
번호: 39
-
[파트너사 안내] 소중한 습관
번호: 38
-
[회원정보관련 ] 주민등록 번호를 왜 입력해야 하나요?
번호: 37
-
[기타 ] 고객상담실 운영시간은 어떻게 되나요?
번호: 36
-
[마이브이소개] 마이브이는 무엇일까요?
번호: 35
-
[주문취소 ] 부분취소가 가능한가요?
번호: 34
-
[V.Point (브이포인트) ] V.Point로 결제할 수 있나요?
번호: 33
-
[V.Point (브이포인트) ] V.Point 유효기간이 있나요?
번호: 32
-
[V.Point (브이포인트) ] V.Point가 뭔가요?
번호: 31
-
[교환/반품/환불 ] 반품할 상품을 직접 보내도 되나요?
번호: 30
-
[교환/반품/환불 ] 단순 변심도 반품이 가능한가요?
번호: 29
-
[교환/반품/환불 ] 모든 상품은 교환 또는 반품이 가능한가요?
번호: 28
-
[교환/반품/환불 ] 교환/반품 요청한 상품은 언제 회수되나요?
번호: 27
-
[교환/반품/환불 ] 교환/반품 시 상품은 어떻게 보내면 되나요?
번호: 26
-
[교환/반품/환불 ] 교환이나 반품 시 배송비는 누가 부담하나요?
번호: 25
-
[교환/반품/환불 ] 교환/반품은 언제까지 요청할 수 있나요?
번호: 24
-
[배송안내 ] 주문한 상품이 파손되어 왔어요.
번호: 23
-
[배송안내 ] 주문한 상품과 다른 상품이 배송됐어요.
번호: 22
-
[배송안내 ] 배송 현황에 '배송완료'로 되어있는데 상품을 못 받았어요.
번호: 21
-
[배송안내 ] 배송지를 변경하고 싶어요.
번호: 20