어사이드 닫기
MENU

Q&A

  • [V.Point (브이포인트) ] 추천인 등록 방법   

    번호: 17

    • 추천인 등록 방법.png (691KB)
    • 추천인 등록 방법_하단2.png (118KB)



  • [V.Point (브이포인트) ] 친구 초대 방법   

    번호: 16

    • 친구 초대 방법_내용.png (779KB)
    • 친구 초대 방법_하단.png (33KB)



  • [주문취소 ] 부분취소가 가능한가요?   

    번호: 15

    주문해주신 제품 중 개별 제품에 대한 부분 취소는 가능하지만, 일부 수량에 대한 취소는 어렵습니다.

    주문하신 상품 수량 중 일부 수량에 대한 취소가 필요하신 경우, 주문 전체 취소로 진행해드려야 합니다. 

  • [교환/반품/환불 ] 반품할 상품을 직접 보내도 되나요?   

    번호: 14

    직접 발송하실 경우 물류에서 반품 제품을 일괄 확인 하기 때문에 반품내용 확인이 어려워 환불이 지연될 수 있으니, 

    MyV 사이트에 반품 요청하신 후 회수 택배 기사님께 상품이 포장된 상태로 전달 부탁드립니다.

  • [교환/반품/환불 ] 교환/반품 요청한 상품은 언제 회수되나요?   

    번호: 13

    교환/반품 요청한 상품은 영업일 기준 평균 3~5일 이내로 회수 처리 진행됩니다.

  • [교환/반품/환불 ] 교환/반품 시 상품은 어떻게 보내면 되나요?   

    번호: 12

    반품 또는 교환을 원하실 경우 MyV의 [마이페이지 → 주문/배송조회 → 반품/환불 신청]을 통해 접수 부탁드립니다. 

    제품 수거 택배사는 MyV에서 보내 드릴 예정입니다.


    본사에서 제품 상태 확인 후 반품/환불 처리를 도와드립니다. (본사입고 후 순차적으로 확인하기 때문에 입고 완료후 기간이 더 소요될 수 있습니다.)

  • [교환/반품/환불 ] 교환이나 반품 시 배송비는 누가 부담하나요?   

    번호: 11

    제품 하자 또는 오배송 등으로 인한 교환/반품의 경우 배송비는 MyV에서 부담하며, 단순 변심/주문 실수 등으로 인한 주관적인 사유의 교환/반품의 경우 배송비는 V sumer에게 부과됩니다. 


    왕복배송비 : 7,000원 (제주도 3,000원 추가 / 도서산간지역 5,000원 추가)

  • [교환/반품/환불 ] 교환/반품은 언제까지 요청할 수 있나요?   

    번호: 10

    상품 수령일로부터 14일 이내 교환/반품이 가능하며, 교환 및 반품이 불가능한 경우에 해당될 경우 불가능합니다. 

    상품 파손 또는 불량의 경우 상품 수령일로부터 30일 이내 교환/반품 신청이 가능합니다.


    교환/반품 상품은 Myv 사이트에 요청하신 후 회수 택배 기사님 방문시 택배포장까지 완료된 상태로 전달 부탁드립니다. 

    미접수 직접 발송시에는 내용 확인이 어려워 환불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.



    [교환 및 반품이 불가능한 경우]


    - 고객님의 책임 있는 사유로 상품등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

    - 사용 흔적이 있거나 훼손, 오염의 경우

    - 제품 실링을 뜯은 경우

    - 포장을 개봉하였거나 포장이 훼손되어 상품가치가 상실된 경우 또는 제품 본박스가 없는 경우

    - 고객님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단, 화장품등의 경우 시용제품을 제공한 경우에 한 합니다.

    - 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상품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

    - 함께 발송되었던 사은품을 사용, 분실한 경우

    - "정식 판매몰"에서 구매하지않은 경우

  • [배송안내 ] 주문한 상품이 파손되어 왔어요.   

    번호: 9

    [마이페이지] > [주문/배송조회]에서 교환 신청해주시면 재발송 드리며, 이전 발송되었던 제품은 택배사를 통해 수거할 예정입니다.


    상품 파손 또는 불량의 경우 상품 수령일로부터 30일 이내 교환/반품 신청이 가능합니다. 기간이 지날 경우 교환, 반품이 불가합니다.

  • [마이페이지] > [주문/배송조회] 에서 오배송된 제품을 교환 신청해주시면 재발송 드리며, 오배송 제품은 택배사를 통해 수거할 예정입니다. 

  • [배송안내 ] 배송지를 변경하고 싶어요.   

    번호: 7

    상품 출고 전에 1:1문의 또는 카카오톡 채널로 배송지 변경 가능하며, 이미 상품이 출고된 후에는 배송지 변경이 불가능합니다. 

  • [주문취소 ] 주문 취소했는데 언제 환불 되나요?   

    번호: 6

    카드로 결제하신 경우 카드사에 따라 3~7일 정도 소요되며, 계좌 이체(무통장포함)의 경우 5~7일 정도 소요됩니다.

  • 1. 주문 시 입력한 입금자명과 실제 입금자의 성명이 반드시 일치해야 합니다.

    (띄어쓰기나 긴 이체내용으로 인해 인식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.)

     -> 입금자명이 다른 경우 개별 연락을 주셔야 출고 진행이 가능합니다.


    2. 모든 주문과 결제는 자동 반영까지 시간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.

  • [회원정보관련 ] 탈퇴는 어떻게 하나요?   

    번호: 4

   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접속 -> 고객 정보 부분에 탈퇴버튼 클릭

    (V.Point (브이포인트) 전체 지급 후 탈퇴 가능합니다.)

  • [회원정보관련 ] 비회원 주문은 안되나요?   

    번호: 3

    상품 구매 후 지급되는 V.Point는 V sumer에 한해 제공되기 때문에 가입하셔야 MyV 사이트 이용이 가능합니다.

  • [회원정보관련 ] 아이디 변경할 수 있나요?   

    번호: 2

    가입 이후에는 아이디 변경이 불가능합니다.

    탈퇴 후 재 가입 해주셔야 합니다.

  • [회원정보관련 ] 프로필 정보를 변경하고 싶습니다.   

    번호: 1

    회원가입후 첫 로그인시 [마이페이지]에서 보안을 위해 [주민번호 뒷자리] 입력 후 [정보 수정] 에서 프로필 정보 변경 가능합니다.

비밀번호 확인

게시물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.
댓글/답글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.
TOP

비밀번호 변경

회원님의 소중한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비밀번호를 주기적으로 변경하시는 것이 좋습니다.

※ 비밀번호는 영문 대문자, 영문 소문자, 숫자, 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을 조합한 8~20자

  • 현재 비밀번호
  • 신규 비밀번호
  • 신규 비밀번호 확인